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귀여운 강아지 사진

귀여운 강아지 사진 함께 봐요~!!

 

한때 애완동물을 전공을 했었죠.

어린시절 부터 귀여운 강아지 뿐만 아니라 동물들을 정말 많이 좋아 했습니다.

고양이도 너무나 귀엽고 말이죠.

최근 인터넷에 귀여운 동물 사진들이 정말 많이 올라왔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녀석들도 많더군요.

 

지금은 여건상 집에서 강아지를 못키우고 있는데, 지나다니면서 매일 만나는 녀석들 모습만 보아도

그냥 입가에 미소가 지어지는것 같네요.

우선 귀여운 강아지는 아니지만 예전에 키웠던 "렉스"라는 녀석 사진 몇장 먼저 올려드릴께요.

지금은 먼곳으로 가버렸지만 매번 이녀석이 하던 특이한 행동들이 떠오르네요.

사람에대한 정 뿐만 아니라 동물에대한 정도 정말 오래가는것 같아요.

이사진 보고 무섭다고 하는 분들 많더군요. ㅋㅋ;;

근데 저눈이좀 광기 어린 것 같긴해요....제눈엔 그저 귀여운 강아지 정도로밖에 안보이는데 말이죠.

 

가끔 이렇게 ㅡ_ㅡ;;엽기적인 표정을 짓기도 했습니다.

이녀석 외계에서 온건가...싶을정도로..암튼 정말 독특한 녀석 이었답니다.

 

완전 호기심 어린 모습....처음 이사진찍고 아는 분한테 보여드렸더니

어디 동물원에서 찍어온 곰사진 인줄 알더군요..ㅋ...어찌나 웃기던지..정말 그래 보이나요?

지금은 이것도 렉스와의 지난 추억이 되어버렸네요.

 

이전에 키우던 귀여운 강아지 한마리를 떠나보냈을때에도 너무 슬펐는데 말이죠...그녀석도 이미 7년정도 지난거

같네요..그런데 아직도 제 다리를 붙잡고 안놔주던 기억이 생생하네요.

참...정이란 놈이 뭔지...ㅎㅎ;;

 

 


그러면 이번엔 진짜 귀여운 강아지 사진 올려드릴께요.

아마 보면 한마리 사고 싶어질걸요~! ㅎ

 

완전 인형같지 않나요? 정말 조막만한 귀여운 강아지네요...크..보면볼수록 인형같아요.

 

왠지 심술 가득한 얼굴이네요...이날 무슨일이 있었나? 암튼 너무 앙증 맞습니다.

 

ㅎㅎ 태어난지 얼마 안된 것 같은데요...살짝나온 혀가 너무 깜찍하네요...

 

 

음..역시 잠이최고...사람이나 동물이나 잘때가 최고 귀여운듯 ㅋㅋ;; 아이 키우시는 분들 공감하세요??

 

이녀석 이름이 갑자기 생각이 안나는군요..일본에서 온녀석이죠.. 완전 인형 그자체..너무귀여운 강아지랍니다.

최근 이 종 을 키우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아요...볼수록 귀엽습니다.

 

서랍 안에 숨었네요..계속 안움직이고 있으면 그냥 서랍안에 넣어둔 인형 같겠네요.

저 큰 눈망울 하며..ㅋ;;

 

이게 바로 개 간지? ㅋㅋ;;; 뭔가 멋지네요...감히 강아지가 말이죠..

근데 앞은 잘 보이려나요?

 

아..정말 대박..ㅎㅎ 살아 있는 강아지 인형 입니다.

 

이..이녀석은..귀엽긴 하지만..악마견으로도 불리는 녀석이죠.

그냥 저래 귀엽게만 보이는데 깨어나는 순간...ㅋㅋ;;

아마 키워보신 분들은 하루에도 몇번씩 한숨을 쉬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키우시는 분들의 인내심에 박수를!!!~

그래도 참 귀엽긴 합니다..계속 자렴!~

 

마지막 사진!! 짜잔~~!

어느 미용실(?) 완전 헤어스타일~~! 쫭인데........ㅋ

주인 분의 사랑(?)이 늒지는 군요..

근데 왜 표정이 좋지 않니...?? 아닌가.. 너무 귀엽네여 ^^;;

 

오늘 처음으로 반려동물 사진 포스팅을 써봤네요..

그냥 사진몇장에 포스팅이라고 하기도 그렇네요. 귀여운 강아지 사진들 보시고 오늘 하루도 즐겁게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정말 하고 싶은이야 기가 있습니다.

 

 

 

한국에만 해도 해마다 버려지는 반려동물들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공식적으로 보고된것만 해도 수만건이 넘는데요..

그외에 몰래 내다 버리시는 분들을 포함 하면 상상하기도 싫어지네요.

동물을 키운다는게 정말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리고 이녀석들도 살아있는 생명체이기 때문에 자식을 키우듯 온갓 정성과 사랑을 주어야하죠.

하물며 식물도 사랑을 주면 더잘 큰다고 하지 않습니까?

그러니 아무쪼록 이런 귀여운 강아지를 비롯해서 다른 반려동물들을 키우고 싶으신분들은

미리 많은 부분들을 꼼꼼하게 고려하시고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귀여운 녀석들이 버려지는일이 생기지 않도록 말이죠..

아무쪼록 부탁을 드립니다.

 

오늘 귀여운 강아지 사진 재밌게 보신분들은 가실때 아래 손가락 추천 한번씩 부탁을 드릴께요.

요런 글쓰는데 정말 큰 원동력이 된답니다.희망해↓↓

 

'일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날씨가 춥다  (0) 2013.09.17
[대륙의시리즈] 중국에서직접찍은사진  (19) 2012.10.14
이세상에서 가장 웃긴 사진  (16) 2012.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