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이세상에서 가장 웃긴 사진

이세상에서 가장 웃긴 사진

 

웃음이 보약 이라는 말이 있죠? ^^

요즘 참 웃을 일이 많이 안생깁니다.

누구 말처럼 먹고살기도 힘들고, 해야할 일도 많고, 심적으로 여유가 안생기는것 같아요.

그래서 몇가지 재미있는,사진을 준비해 봤습니다.

바로 이세상에서 가장 웃긴 사진 들 인데요.

 

그럼 웃어볼 준비 되셨나요?ㅋㅋㅋ

 

이건 뭐...웃어야 할까요..울어야할까요?

생각만 해도 저 고통이 전해지는것 같습니다...갑자기 똥x가 아파오네요...

이건 이세상에서 가장 아픈 사진이라고 표현해야 맞을것 같네요.

 

이게 과연 눈일까요?

정말 궁금해집니다....과연 뭘까요?부끄

 

또하나의 가족 삼촌(?)ㅋㅋㅋ;; 그렇죠...삼촌도 가족이랍니다.

이건뭐...생각하는 저팔계 인가요? 이세상에는 참 독특한 생각을 가진 분들도 많은것같아요..

저것도 누군가의 나름 작품이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혹시 중국??

 

오우...야야..너 왜그랬니.....

저 게 크기로 봐서는 코가 잘리지 않을까 싶은데요..... 으..

아이들의 장난은 역시... 직접 겪어봐야 멈춘다니깐요 ㅎㅎ

 

북극곰이 너무 방심했나요? 그러게 표지판을 잘 확인 했어야지...?

아...넌 곰이지...ㅋㅋㅋ

너무귀여워요..

 

저...저봐라...니; 오버할때 부터알아봤다...

쯧쯧....이런 개(?)망신이 있나......

헤이~~ 아가씨!! 나 한가한데..같이 산책이라도 갈까???

(이녀석....강아지 주제에 멋...멋있다 왠지...)

 

개신매매??? 조심..조심.....저 리얼한 표정..

 

빠숑~~!!! 어리다고 나 무시하지 말라고요!!

ㅡ_ㅡ;; 아...아빠가 잘못했다...착한 우리딸.......까까 많이 사줄께..

 

 

재밌게 보셨나요? 제점수는

그냥 피~식 하셨죠? ^^;;;

오늘 이세상에서 가장 웃긴 사진 이란 제목으로 간단하게 몇가지 재미있는 사진과 함께 포스팅을 해봤는데요.

개인적으로 바라는게 있다면 매일 매일 즐거운 일이 한가지더 생기길 바란답니다.

이런 허접한(?)내용의 글과 사진이지만 잠시라도 즐거움을 줄수 있었으면 하네요.

오늘보다 더 행복한 내일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나름 재미있게 보셨다고 생각하는 분들은 손가락 한번씩 눌러주고가세요.

이런 글을 쓰는데 정말 큰 힘이 된답니다..로그인 안해두되요!!희망해

 

'일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날씨가 춥다  (0) 2013.09.17
귀여운 강아지 사진  (14) 2012.10.30
[대륙의시리즈] 중국에서직접찍은사진  (19) 2012.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