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하이디 - 솔직히 말해주세요

솔직히 솔직히

말해주세요

소박하게 평범하게

살아갈래요

사랑이란 것이

이런가요 원래

주고 아픔만 가네요

이런 사랑이란 건가요

해도 제멋대로 되나요

왔다 이리저리로

요리 저리로 갔다

사랑이 장난인가요

불꽃처럼 탔다가 갑자기

사라지는 연기처럼

허무한 사랑

흔적 없이 아무런

하는 지워야

기억인가요 배신의

솔직히 솔직히

말해주세요

평범하게 소박하게

살아갈래요

것이 사랑이란

원래 가요 이런

 

 

가네요 아픔만 주고

건 인생이란 가요 이런

없는 상처밖에 가요 건

이리저리로 왔다

갔다 요리 저리로

가요 사랑이 장난인

불꽃처럼 탔다가 갑자기

연기처럼 사라지는

사랑 허무한

없이 흔적 아무런

지워야 하는

기억인가요 배신의

나에게

솔직히 솔직히

말해주세요

평범하게 소박하게

살아갈래요

것이 사랑이란

원래 이런 가요

주고 가네요 아픔만

솔직히 솔직히

말해주세요

평범하게 소박하게

살아갈래요

 

 

사랑이란 것이

가요 원래 이런

주고 아픔만 가네요

사랑이란 이런 건가요

제멋대로 해도 되나요

왔다 이리저리로

저리로 갔다 요리

사랑이 장난인가요

탔다가 갑자기 불꽃처럼

사라지는 연기처럼

허무한 사랑

없이 아무런 흔적

지워야 하는

기억인가요 배신의

솔직히 솔직히

말해주세요

소박하게 평범하게

살아갈래요

것이 사랑이란

가요 이런 원래

아픔만 주고 가네요

솔직히 솔직히

말해주세요

평범하게 소박하게

살아갈래요

 

 

사랑이란 것이

가요 이런 원래

가네요 아픔만 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