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대륙의시리즈] 중국에서직접찍은사진

[대륙의시리즈] 중국에서직접찍은사진

 

 

제가 중국에서 유학을 하고 있는데요.

벌써 1년이 넘어가네요.. 처음 왔을때는 먼지도 좀 많고, 먹는것도 적응이 잘 안되고 했었는데요.

그래도 북쪽이라 느끼한 음식도 좀 덜하긴 하지만, 그래도 한국의 깨운한 음식만한건 없는것같습니다.

부모님께서 해주신 음식이 항상 생각이 나곤합니다.

 

오늘은 대륙시리즈라는 제목으로 제가 직접 중국에서 찍은 사진을 몇장 올려보려고 하는데요.

재미가 있을지 잘 모르겠네요.

평소에 사진찍는게 잘 습관이 안되서 정말 재미있는 장면들을 많이 놓친게 아쉽긴 하네요.

땅도 넓고 사람들도 많아서 그런지 가끔 독특한 장면들을 보게 됩니다.

 

 

이것은 연길에 놀러갔을때 본장면인데요.

어디로 지나가라는건지 참^^;;

중국에서 이런 사진을 직접찍게 될줄 은 몰랐네요....대륙은 참..특이한 곳입니다. ㅋㅋ

 

동물시장이란 곳을 갔었는데요. 정확히 이름은 모르고 지명만 알고 있네요.

동물원에서나 봤을 앵무새를 여기서는 길에서 팔고 있네요..

왠지 두녀석이 안쓰러워 보였다는...가격은 중국돈 7천원...한국돈으로 환전하면 약 130만원??

정도 될거같네요.. 중국에서 직접찍은 사진가운데 그나마 잘나온거?ㅎㅎ

폰카라 어쩔수 없네요...실력도 없고...

식물원에 갔을때 찍은 사진이네요...조금 더울때 인데요.

와..저거 ...감히 못타겠더군요..헉

먼일 날거같아서...물론 정기적으로 안전점검은 하겠지만요... 그래도 무섭습니다.^^;;

 

식물원에 놀러갔다 오는 길에 육교에서 내려다 봤더니 저모양..ㅡ_ㅡ;;하악

경찰이고머고 안오더군요...도대체 몇시간을 저래 방치를 해두었을지참..

이래서 대륙시리즈가 유행하나봐요 .ㅋㅋ

정말 생각할수도 없는 장면입니다..

 

 

이 아주머니 또보고싶네요..

이전에 다른 곳에 올렸던 대륙시리즈중에 한장인데요.

얼마나 씩씩하게 타이어를 갈고 계시던지...정말 멋져보였습니다.

여자의 저런모습이란...이것도 중국에서 제가 직접찍은 사진중에 그래도 독특한 사진이 아닌가 합니다.^^

 

 

집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서 만난 멋진 자동차!!~~

이것도 이전에 다른글에서 올렸었는데요..

다시봐도 독특하네요..그리고 차가 예쁩니다...차종은 어느분이 알려줬는데 까먹었네요... 911 포르쉐??

대륙의시리즈로  괜찮죠? ^^

측면사진도 직접찍은게 있었는데 어디갔나 안보여서 못올렸습니다..

 

요건 얼마전에 찍은 중국 맥도날드 사진 입니다.

대륙의시리즈에 정말 꼭 올리고 싶었어요..

저기 새총은 박스로 만든거고요..달걀은 진짜입니다 ㅋㅋㅋㅋㅋ;;;

저 인형은 어디서 가져온건지 궁굼했어요..

나름 아기자기 하니 이뻤습니다.. 중국에서직접찍은 최근사진중에 좀 재미있는 사진이라고 생각 하네요.

 

 

마지막으로 볼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대륙의시리즈 마지막 사진입니다.

지하상가에서 만났는데요.

뒤에 아주머니가 사진찍지말라고 뭐라고 하셔서..ㅠㅠ

후다닥 찍고 갔어요..

아주머니 무서움.... .

 

여름에 찍은 사진인데요...하얼빈의 소피아성당이라고 하는데입니다.

아이가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 별내용은 없습니다..

대륙의시리즈에 그냥 올려봐요..

 

오늘 대륙의시리즈란 제목으로 제가 유학생활하면서 몇장직접찍은 사진 올려봤는데요.

허접하기 만 하네요 ㅋㅋ;;

그래도 재밌게 봐주세요!!

다음에 또 다른 대륙의시리즈로 찾아뵙겠습니다.

안되면 형님한테라도 사진을 얻어서 올려봐야겠네요..

중국은 정말 재미있는 곳이랍니다.

허접한 내용이지만 이글 보시는분들에게 한번이라도 웃을 기회를 드렸다면 만족합니다.^^;

요즘 웃을일이 잘 없네요...

오늘보다 더 즐거운 내일이 되시길 바랍니다.

 

가실때 손가락 클릭 부탁좀 드릴께요...글을 올리는데 가장큰 힘이된답니다.

'일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날씨가 춥다  (0) 2013.09.17
귀여운 강아지 사진  (14) 2012.10.30
이세상에서 가장 웃긴 사진  (16) 2012.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