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과연애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향수 베스트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향수 베스트

 

 

안녕하세요 무무입니다. 오늘도 방문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여자 향수와 관련해서 간단하게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과연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향수 에는 어떤게 있는지 말이죠!

 

제가 아는 친한 동생은 여자 샴푸냄새를 특별히 좋아 한다고 하던데...

이런 경우를 제외하고 대부분의 남성들은 여성에게서 나는 향수냄새에 특별히더

반응을 하는것 같아요.

본능 인가요? ㅎㅎ

그러면 여자가 격하게 아끼는 여자향수/남자가 좋아하는 여자향수 베스트/여자의 첫향수 베스트5

를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사랑해꼭 기억 하고 계셨다가 좋아하는 사람이 있을때 뿌리고 나가보세요~!!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향수 베스트

 

오늘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향수 베스트 라는 제목으로 몇가지 향수를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실재로 많은 분들이 이런 향수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사랑하기 좋은 계절, 사랑하는 사람에게....그리고 사랑하고 싶은 사람에게 나의 향기를 전해보시기 바랍니다.

기대한번 해보자구요.

나에게 별로 관심없던 그 사람이  향수에 끌려 나에게 다가올지~? ㅎㅎ

가실때 아래 손가락 한번씩 눌러주세요!~ 큰힘이 된답니다.희망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