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팁

더울때 시원한 강가는 어때요?

 요즘 날씨가 더워도 보통 더운게 아니네요...

점심시간에는 에어컨이 없이는 견디질 못하겠습니다.

원래 목이 그리 좋은 편이 아니라 지난해까지만 해도 에어컨은 거의 틀어보질 않았는데,올해는 어쩔수가 없네요. 이렇게 더울때 시원한 강가 에 가보는건 어떠세요??

 

물이좀 더러워 보이긴 하지만, 그늘찾아서 앉아만 있어도 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덥다고 무작정 집에만 있으면 몸만 축축쳐지고....

더 힘든거같아요

 

집주변에 나무가 우거진 곳이 좀 있다면 더 시원할거같네요

 

 

사람들이 많은 곳은 좀 그렇긴 해도...

물과 나무,그늘...거기에 바람만 좀더 해진다면..그리고 맛있는 음식도 있다면.ㅎㅎ

 

 

남들이 타고 있는 배만 봐도 마음이 시원합니다.

온도가 3도는 내려가는 느낌 ㅎㅎ;;

 

집에만 계시지 말고 집근처 물이있고 그늘이 있는 곳이라면 , 작은 돗자리 하나 들고,시원한 물한병 들고 바람한번 쐬러 나가보세요.

집에 돌아와서 샤워하고나면 훨씬 기분도 좋아지고 스트레스도 풀리실겁니다.

이렇게 더울때 시원한 강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