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과연애

A형여자 성격 특징

A형 여자 성격 특징에 대해서 알고 계세요?

 

A형 여자는 어떤 사람일까요?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을까요?

A형여자분들은 주변에 잘 없는것 같은데요.

때론 소심하기도하고...정말 활발하기도한...그리고 정도 많고 눈물도 많은 A형여자....

오늘 A형 여자 성격에대해서 몇가지 알아볼까요?^^;;

뭐...사람마다 개인차는 있겠지만 공감하시는 분들은 댓글 꼭!! 남겨주고 가세요!

 

 

A형 여자의 성격 특징은 어때요?

 

 

단계를 밟아 나가기를 좋아하는 A형 여자에게 가장 많이 나타 나는 특징은 성실함이예요.

그녀는 신중한편에 거의 완벽주의자를 지향하며 모든일에 노력을 많이 하는 편이랍니다.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모험같은 것을 싫어 하는 A형 여자는 실패를 무척이나 싫어해요.

 

주변사람들과 부딪히는것을 싫어 하는 완벽 지향주의이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답니다.

자신을 희생하여 본인이 원하는 바를 꼭 달성해야 하는 성격때문에 속으로 삭히다가 병이 될 수도 있어요.

항상 무슨일을 해도 진지하기 때문에 결과도 늘 완벽하기를 바란답니다.

 

자기 억제 능력이 강하기 때문에 특별히 남에게 해를 끼치는 일을 하지 않는편이고

 남이 해를 끼치는 것도 싫어하죠.

주로 소심하다고 들 많이 말하는데 남의 눈을 상당히 의식하고  세세하게 모든일에

구애를 받아 고민 갈등하게 되므로 혼자 생각이 많아 지는 타입이예요.

 

 

이렇게 생각이 많다 보니 엉뚱한 실수를 해 주변을 웃게 만들기도 하는  A형 여자는 좋고 싫음이 분명하답니다.

수줍음도 잘타고 나서기 좋아하지 않지만 주변의 기대에 부응하려는 욕심 때문에 본인이 많이 힘들어 지는 편이죠.

섬세한 성격탓에 본인이 원하는 페이스대로 향해지지 않으면 괜스레 투정부리거나 짜증을 내기도 해요.

 

금방 좋았다가 금방 침울해지고 의기소침해 지는 편이니 옆에 있는 사람은 눈치가 빨라야 겠죠?

이렇게 희생하고 스스로를 억압하면서 노력하는 형이지만 그 노력을 알아주지 않으면 완전 삐지기도 잘한답니다.

생색내기를 좋아할때도 있는 귀여움이 있는 A형 그녀를 많이 칭찬해 주세요.

 

예의도 바르고 친절하고 상냥한 편인 A형 여자, 선택에 있어서 우유부단 하고 겁이 많으며 망설이기 잘하지만....

다정다감하고 자신감이 없는 편에 스스로 에게 엄격하지만...알고보면 너무 괜찮은 여자라 처음보다 시간이 지날 수록 진가를 나타낸답니다.

 

 

A형여자 그녀의 사랑은?

 

신중한 타입의 A형 그녀는 사랑에 있어서도 매우 신중한 편이예요.

첫눈에 반해 사랑에 푹 빠지는 일이 거의 없는 A형 여자는 연애감정이 생기게 되면 많은 관찰을 한답니다.

물론 어떻게 보면 너무 재는거 처럼 보일 수 있지만, A형 여자 입장에서는 최대한의 위험을 없애기 위한 수단이 되기도 하죠.

 

면밀이 상대를 관찰한 후에야 자신에게도 허락을 하는 A형 여자는 사랑에 있어서도 소극적이랍니다.

시작이 소극적이라 진정한 사랑이 되려면 한참 끓는 뚝배기 같은 사랑을 하죠.

오히려 본인스스로가 사랑을 하고 있는지 조차  깨닫지 못할 때도 있답니다.

 

 

 

하지만 진심으로 누군가를 사랑하게 되면 놀라울 정도로 일편단심형 여자가 되어 버리는 A형 여자.

그래서 오래 짝사랑을 하는 사람도 많아요. 그 사람이 그녀를 봐줄때 까지 끝까지...기다리기도 한답니다.

성인이 되어서도 짝사랑의 기억을 져버리지 못하고 계속 생각하는 A형여자는 자기표현에 미숙하답니다.

 

당당한 사랑고백은 못해도 끝까지 기다리는 애잔함으로 상대를 끌어당겨 원하는 사랑을 얻어내기도 해요.

이렇게 어렵게 사랑을 얻게 되면 A형 그녀는 그남자를 위해서 아주 충실해 진답니다.

상대남성이 원하는 여성이 되려고 현명하게 노력하는 그녀는 헌신적인 여자가 되죠.

 

단...단점이라면 상대를 위해 헌신하고 노력한 만큼 요구사항이 엄청 많아 진답니다.

그런것이 너무 많아져 상대남자를 속박하고 잔소리가 많아져 상대를 숨막히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답니다.

 

 

A형 그녀와 어울리는  남자혈액형은?

 

 

이런 A형여자와 가장 잘 어울리는 남자는 O형 남자예요.

A형 여자와 O형 남자 는 95% 로 상당히 높은 편이죠.

 

다만 서로가 호감을 갖고 있더라도 시간이 오래 걸리고 O형남자가 모든것을 리더하고 이끌어 주어야 한답니다.

O형 남자의 서글서글한 성격과 정열적인 모습에 A형 여자는 주로 반하게 되고 ,

섬세하고 다정한 A형 여자는 리더쉽이 강한 O형 남자를 잘 따르면서 조언을 해주기 때문에 가장 이상적인 커플이 된답니다.

사랑을 하게 되면 A형 여자나 O형 남자 서로가 결혼을 원히게 되므로 성사될 확률이 상당히 높은 편이예요.

 

오늘 A형여자 성격에 대해서 몇가지 알아 보았는데요..

어떤가요? ^^; A형 여자분들 공감 하시나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가실때 손가락 추천해주는거 잊지마시구요!희망해

무무의 블로그 연애노하우

 

더많은 연애노하우...그리고 재미있는 여자와 남자의 이야기 가 보고싶다면 ( 링크여자와남자카테고리 클릭 )